힐시오그헨

ddkbau.egloos.com

포토로그




(킥스타터)처음 구매해보는 오토매틱시계.. 덕질

요번에도 킥스타터질을했네요..
사실.. 맨 처음에 시도한 킥스타터구매인데
최근에 제품배송을 받게되어 끄적여봅니다...

구매한 이유는..
그냥 친구가 오토매틱시계를 샀다길래.. 저도 한번 사보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구매하게 되었구요.. 시계에 대해서는 무지하기도 하였지만.. 걍 킥스타터도 해보고 싶어서 구매시도를 하였습니다.


펀딩시기는 작년인 16년 7월에 펀딩을 모금했습니다..
가격은 299 호주달러 (한화 25만)

여튼.. 

제품링크!
https://www.kickstarter.com/projects/168840784/refined-titanium-scuba-watches







택배를 받았을땐 쫌 엉성하지만.. 가지런히 두니깐 맘에 드네요.
시계상자는 나무로 깔끔하게 참 잘만든건 같습니다.
열어보면 시계와 네임카드만 단촐하게 있었어요..





음.. 일단은 직경은 40mm, 두께는11mm입니다. 테두리쪽에 보면 10,20,30 이렇게 배열되어있는 것 있는데 돌아가더라고요.. 이러한 특징을 가진 것이 흔히들 말하는 다이버시계라고하는 것 같아보이네요? 디자인은 개인적으로 맘에 듭니다. 특히 바디재질이 티타늄인점과 유리는 사파이어글라스라는 점.. 색상은 건메탈로 그리 튀는 색상으로 안샀어요..  
무브먼트는 흔히들 많이 쓰인다는 미요타 9015라네요. 저는 무브먼트에 대한 지식은 무지합니다만 많이 쓰인다고하니.. 신뢰가 갑니다.





스트랩은 전용나토밴드라고하네요.. 버클도 티타늄으로 되어있는거 같습니다. 제품과 어울립니다.  
지만 은근 밴드가 묵직한 감이 있습니다. 옵션중 가죽스트랩도 있는데.. 추가금이 들고.. 뭐.. 시계줄이야 갈면 되는 생각으로 기본구성으로 구매하였습니다.






 밴드빼고 찍어봤습니다.. 깔끔한 것 같습니다.. 
뒷판을 보면 사파이어글라스, 미요타9015, 200미터방수, 티타늄이라고 귀엽게 각인되어있네요.. 호호...;





총평은..

일단 착용감을 말해보면.. 예전에 메탈줄로 된 싸구려 카시오를 잠깐 쓴 적이 있었습니다. 그 것은 철댕이였었는데 이건 티타늄이라 가벼운편에 속하는 것 같습니다... ( 바디무게만 40g이라고 설명되어있네요. )
두께가11mm이지만 나토밴드가 두꺼워서 착용감이 커보이네요. 가볍게 착용할 것이라면 밴드를 바꿔보는 것도 나쁘지않을 것 같네요..

그리고.. 미요타9015.. 
자동무브를쓰면 오차가 발생한다고하는데.. 하루가 지나도 오차가 크게 나지않네요.. 맘에듭니다..

걍 킥스타터에서 온 듣보잡시계지만.. 
퀄리티도 나쁘지않고 티타늄이고 자동무브고.. .. 
이쁘게 쓰겠습니다.. 
-끗-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