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시오그헨

ddkbau.egloos.com

포토로그




(edc) 킥스타터로 구매한 티타늄포켓라이트 덕질

오랜만에 글을 써 봅니다..
예전 포스팅을 보면 라이트를 펀딩한 글이 있는데.. 최근에 수령하게 되어 간단하게 글을 적어봅니다.

글쓰기 앞서서..
https://www.kickstarter.com/projects/prizmlite/zerohour-ignite-titanium-micro-usb-pocket-flashlig?ref=user_menu
구매주소입니다. 헤헤.. (응?

여튼 글쓴이가 필력이 딸려서.. 링크부터 올려놨씁니다.. 


솔직히 라이트를 수집하는 취미는 예전부터 조금씩 관심이 있어서 조금씩 구매하기도 하였는데..
보통 18650가 들어가는 제품 위주로 구매했었고.. 크기가 알맞지않아서 그다지 활용하기 그렇습니다. 
그래서 edc용 라이트가 필요했고... 마침 킥스타터에 관심도 있었고 이 제품이 눈에 크게 띄었고 펀딩으로 시작해서 거의 반년만에 제품을 수령하였습니다. 
제품을 수령하고 edc용 라이트를 한번 살펴봤는데..  역시나 이만한 포켓라이트가 잘없는 것 같습니다...
가성비를 놓고보면 거기서 거길 것 같지만 퀄리티를 퍄.. 합니다.



일단 3종류의 모델이 있습니다. 유광티타늄, 무광티타늄, 알류미늄 세가지입니다. 
저는 여기서 가장 비싼 무광티타늄제품을 구매하였습니다.. 
위 사진은 이미지사진인데 제품과 크게 차이가 안난다고 생각하시면 될 정도의 퀄리티를 자랑합니다..




스펙은 최고385루멘의 광량이고  edc용치고 빔거리는 좋다고 생각합니다. 생활방수도 기본이구요.


 

제품구성사진입니다. 생각보다 알찬 구성이라 놀랐습니다. 요즘은 스마트폰 c타입을 쓰기때문에 혹여나 따로 usb를 챙겨주는 세심함이 눈에 띕니다. 그리고 마그네틱홀더로 고정하는 것이 있어서 나사방식의 여분을 챙겨줬네요.. 그리고 여분의 오링까지..  





멋진 퀄리티다.. 퍄..


빔샷... 성의없지만 하나정도 올려봅니다.
edc용이라 적당하고 좋다고 봅니다..


배터리 충전도 용이합니다. 다차면 파란불이 점등됩니다.



티탄티탄하네요.. 후후..
퀄리티에 감탄하고.. 실사용은 준수한 그런 아이템이였습니다.
달러값도 저렴한데.. 구입을 추천드립니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