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시오그헨

ddkbau.egloos.com

포토로그




(킥스타터)처음 구매해보는 오토매틱시계.. 덕질

요번에도 킥스타터질을했네요..
사실.. 맨 처음에 시도한 킥스타터구매인데
최근에 제품배송을 받게되어 끄적여봅니다...

구매한 이유는..
그냥 친구가 오토매틱시계를 샀다길래.. 저도 한번 사보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구매하게 되었구요.. 시계에 대해서는 무지하기도 하였지만.. 걍 킥스타터도 해보고 싶어서 구매시도를 하였습니다.


펀딩시기는 작년인 16년 7월에 펀딩을 모금했습니다..
가격은 299 호주달러 (한화 25만)

여튼.. 

제품링크!
https://www.kickstarter.com/projects/168840784/refined-titanium-scuba-watches







택배를 받았을땐 쫌 엉성하지만.. 가지런히 두니깐 맘에 드네요.
시계상자는 나무로 깔끔하게 참 잘만든건 같습니다.
열어보면 시계와 네임카드만 단촐하게 있었어요..





음.. 일단은 직경은 40mm, 두께는11mm입니다. 테두리쪽에 보면 10,20,30 이렇게 배열되어있는 것 있는데 돌아가더라고요.. 이러한 특징을 가진 것이 흔히들 말하는 다이버시계라고하는 것 같아보이네요? 디자인은 개인적으로 맘에 듭니다. 특히 바디재질이 티타늄인점과 유리는 사파이어글라스라는 점.. 색상은 건메탈로 그리 튀는 색상으로 안샀어요..  
무브먼트는 흔히들 많이 쓰인다는 미요타 9015라네요. 저는 무브먼트에 대한 지식은 무지합니다만 많이 쓰인다고하니.. 신뢰가 갑니다.





스트랩은 전용나토밴드라고하네요.. 버클도 티타늄으로 되어있는거 같습니다. 제품과 어울립니다.  
지만 은근 밴드가 묵직한 감이 있습니다. 옵션중 가죽스트랩도 있는데.. 추가금이 들고.. 뭐.. 시계줄이야 갈면 되는 생각으로 기본구성으로 구매하였습니다.






 밴드빼고 찍어봤습니다.. 깔끔한 것 같습니다.. 
뒷판을 보면 사파이어글라스, 미요타9015, 200미터방수, 티타늄이라고 귀엽게 각인되어있네요.. 호호...;





총평은..

일단 착용감을 말해보면.. 예전에 메탈줄로 된 싸구려 카시오를 잠깐 쓴 적이 있었습니다. 그 것은 철댕이였었는데 이건 티타늄이라 가벼운편에 속하는 것 같습니다... ( 바디무게만 40g이라고 설명되어있네요. )
두께가11mm이지만 나토밴드가 두꺼워서 착용감이 커보이네요. 가볍게 착용할 것이라면 밴드를 바꿔보는 것도 나쁘지않을 것 같네요..

그리고.. 미요타9015.. 
자동무브를쓰면 오차가 발생한다고하는데.. 하루가 지나도 오차가 크게 나지않네요.. 맘에듭니다..

걍 킥스타터에서 온 듣보잡시계지만.. 
퀄리티도 나쁘지않고 티타늄이고 자동무브고.. .. 
이쁘게 쓰겠습니다.. 
-끗-



하임플래닛 모션시리즈 백팩 덕질

음...
하임플래닛은 캠핑 아웃도어 제품을 만드는 독일업체로 알고있습니다.. 이번에 킥스타터에서 펀딩으로 가방을 만들게 되었고..
펀딩한지 반년이 지나서 제품을 받아보게 되었습니다.

펀딩및 제품소개페이지 ㅇ.ㅇ
https://www.kickstarter.com/projects/heimplanet/the-heimplanet-motion-series-active-backpacks/description


제품은 두종류이고 색상은 두가지입니다.
Arc ellipse.. 간단한네이밍..
각각 20리터 25리터로 부피차이가 있고 검정,흰색 두종류로 나뉩니다.

여기서 저능 arc모델 흰색을 구매하였습니다.

그렇게 110유로+ 배송비 15유로 125유로를 결제하였고.. 관세와는 무방하게 제품을 받아보았습니다(배송비 비싸.. ㄷㄷ)
지금은 구매하시려면 160유로정도....



여튼 독일에서 날라온 박스입니다.. 덕국이라 친환경마인드가 있나보네요... 테이프며 박스까지.. 뭔가 형광제를 잘안넣고 만드는 종이질감..



가방이랑 사이드포켓이랑 뭔가 끈같은거 주는데 어떤용도인지는 아직 못찾았습니다..





가방에 옷가지를 몇개 넣으니 빠방하게 각이 잡혔습니다.. 이미지처럼 이쁘고 퀄리티가 좋습니다.(비싸서 그럴꺼야..)




등이 맞닿는 부분입니다. 요철형상의 패드라서 피로를 분산해준다고 합니다.




물병포켓입니다. 신축성있는재질이라 조금 큰 물병까지 커버가능할듯하네요.




레이아웃포켓이 맘에들게 자리잡혀있습니다.. 후우.. (사진이 한정되어 생략.. )




이 밖에.. 카멜백으로도 활용이 가능한 구멍이 있습니다. 벨크로로 붙혔다뗏다 가능하여 방수걱정을 덜어주는 모습입니다.





랩탑으로도 활용가능한 레이아웃형태입니다. 노트북을 넣는 자리도 준비되어있습니다. 그 밖에 용이하게 자리잡은 포켓이며 맘에 듭니다.



여튼

일상영역부터 등산배낭등.. 활용이 가능하네요. ㅇ.0
이쁘고 만족..
자전거 탈때도 쓰야겠으요..



(가볍게 써보는 리뷰)시마노 에스파이어 Rc9 자전거


드디어 써보는 간단사용기입니다..
영롱한 형광색...
색상은 4종류로 빨강,파랑,검정,형광...
그 중에서도 가장 튀고 호불호가 갈린다는 형광색을 구매하였지요..
놓고보면 제일 이쁜데.. 착용하는 순간 돼지목에 진주목걸이처럼 ..... 쥬륵..
소화하기 힘들어도 쓴다.. ㅠ.ㅡ






뽕뽕뽕 닭털뽑은듯 통기성구멍이..
시마노가 보아다이얼을 처음으로 시도하는 라인업제품이라고..
이 좋은 것을 왜 이제야 적용한 것인지 의문이다..
저는 벨크로쓰다가 넘어와서 그런지..
이제는 벨크로는.. 쪼옴.. 유감스럽다.. 쟌넨 !?@
그럼 좀 더.. 살펴보죠..






맘에 드는 것은 뒷꿈치쪽에는 거친원단으로 마감되어서 신이 흘러내리거나 흔들리지않게 잘잡아준다. 좋아오호홍






이 날렵한 형상을 보세욧!
개인적인생각으로 클릿슈즈란.. 발을 최대한 잘잡아주고 고정시키는 목적이죠! 그렇다면 발을 잘 둘러싸는 형상이야겠죠! 이런 형상은 최적화하게 잡아준답니다..헤레렝..
클릿슈즈는 아주 딱 맞게! 신는 것이 좋아용... (그래서 그런지 깔창성형도 있는거 같네요..)






이 제품은 자가성형제품이 아니기에 아치셋팅을 위한 아치컵이 있네요! 빨강이 높은거. 노랑이 보통으로 두가지입니다.







발바닥 앞굼치는 카.본.. 힘전달이.이루어지는 부분이니깐요!
더군다나 정확한 클릿피팅을 위하여 눈금을 그려놓은 배려!







카본카본합니다.. 깔창을 거둬내면 역시나 카본입니다.. ㅍ ㅑ...







간단한 사용후기..
일단 착용감은 짱짱맨이에욧!
발이 돼지족발이라서 앞꿈치가 두꺼워요..
그래거 와이드제품이고요. 사이즈는.. 42??43?44? 아니요..
42.5입니다. 0.5단위로 사이즈가 나오다니.... 더군다나 와이드죠.. 그렇다면 사이즈종류가 대체 몇개란 말입니까!! ㅍ ㅑ
시마노는 사이즈가 폭넓게 뽑아주는 배려!!(그만큼 사이즈가 중요하죠!)
앞서 말했듯이 타이트하고 잘잡아주는 핏은 페달을 밟고있는 중에도 신발과 발이 놀지않도록 꽉잡아줍니다.
카본밑창은 푹신하다는 생각을 잊게해줍니다.. (그러니깐 밟으면 단단함이 느껴진다..) 그래서 힘전달이 잘되는 느. 낌.






슷고이! 타노시이~
이제부터 안라일뿐이야!
다들 즐거운라이딩되시길


(마더그라운드)텀블벅에서 주문한 펀딩한 신발이 왔네요. 덕질



책자랑 초대장이랑 제품등 이렇게 받았습니다.
가죽? 냄새가 나는것 빼고는
신고 편하기 좋은 벨크로를 샀는데 벨크로스러움이 덜하네요.
깔끔하고 좋습니다.

(자전거용품) rc9 받았습니다. 자전거

국내 모카페에서
구매대행으로 구매한 rc9가 드뎌 날아왔네요..
끼양!
기쁜나머지 후다닥올리고 사라집니다.
뿅!

1 2 3 4 5 6